다음에 거래할때도 오늘 진행해주셨던 상담사분께 진행받구 싶네요 너무 친절하더라구요



휴대폰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하신가요?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패밀리 사이트인 빌게이트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겼습니다.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현금처럼 사용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이 되어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이번달 마지막날까지 사용하면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해야 저희 업체도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현금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게 곧 영업 수익이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 정책전문 결제가 안되시는 분,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상 불가에 걸리신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시고, 나우상품권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같이 고민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안될 것이라고 미리 짐작 마시고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음에 거래할때도 오늘 진행해주셨던 상담사분께 진행받구 싶네요 너무 친절하더라구요”

Leave a Reply

Gravatar